게임빌 ‘겜프야 2020’, 업데이트 실시···“코어시스템 편의성 개선”
게임빌 ‘겜프야 2020’, 업데이트 실시···“코어시스템 편의성 개선”
  • 신유림 기자
  • 승인 2020.06.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선보여
‘아라 X 드래고나’ 영입 확률 업 이벤트 진행

[토요경제=신유림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을 대폭 개선한다.

30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인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또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또한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