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봄바람...컴투스-게임빌 등 게임사들, 편리성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봄바람...컴투스-게임빌 등 게임사들, 편리성 업그레이드
  • 최봉석 기자
  • 승인 2020.03.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인기 게임사들이 봄을 맞아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한 각종 업데이트 전개하며 총공세에 나서고 있다.

1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봄맞이’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3월을 맞아 따뜻한 봄의 시작을 게임 속에서도 느껴볼 수 있도록 봄꽃을 테마로 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봄맞이 콘셉트로 마련됐다.

강인한 여전사인 헬레이디는 순백의 백합꽃을 입은 듯한 ‘현혹의 백합 헬레이디’로 변신했으며, 드라이어드와 마법궁사는 ‘봄날의 벚꽃 드라이어드’와 ‘청아한 만리화 마법궁사’로 각각 순수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새로운 모습을 선뵀다.

이와 함께 ‘정열의 장미 마법 검사’ ‘천년 여우 드루이드’ 등도 추가되며 기존의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 총 5종이 새롭게 소개됐다.

컴투스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인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아레나’의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월드 아레나의 몬스터 메뉴에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해 월드 아레나에서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를 최상단에 등록하고 전투에 손쉽게 불러 올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룬 관리 메뉴에서 추가 비용 없이 장착된 룬을 해제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빌도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그라엘’과 ‘카이헨 렌’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폭풍의 타락 천사라 불리는 ‘그라엘’은 마검 ‘혈주상흉검’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공중으로 띄우거나 무적 효과를 제거할 수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 다른 퍼스트임팩트 ‘카이헨 렌’은 검성 아르헨의 제자로 전투에서 딜러 포지션을 담당한다. 강력한 데미지의 공격과 함께 적의 사망 시 부활을 막을 수 있는 효과를 부여하거나 ‘흡기’ 기술로 적에게 가한 데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과 함께 이벤트 레이드인 ‘크바시르가 훔쳐간 꿀단지를 찾아라’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레이드를 통해 흉폭한 곰 ‘크바시르’를 물리치면 ‘단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데 ‘단지 조각’을 모두 모아 ‘꿀 단지’를 완성하면  ‘엘가이아 SS 무기 뽑기권’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걸려라! 걸려!! 룰렛 이벤트’는 ‘아레나 플레이’, ‘도전자의 던전 플레이’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회전시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티니 소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는 물론 지속적인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