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개최
현대백화점,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개최
  • 김시우 기자
  • 승인 2020.02.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시우 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에 맞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봄철 결혼 시즌을 앞두고 가구∙가전∙예물 등 혼수마련을 위해 매장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웨딩 워치&쥬얼리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15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리빙페어'를 열어 에이스·시몬스·템퍼 등 1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고, 판교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삼성전자·디자인벤쳐스·실리트·르쿠르제 등 프리미엄 혼수 가전·가구·주방용품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더 클럽웨딩'의 할인 혜택을 늘렸다. 또한 ▲10만원 할인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 금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 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트렌드가 혼수시장에도 반영되면서 '프리미엄 혼수시장'은 확대되고 있다"라며 "'더 클럽웨딩'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해 전국 15개 점포 회원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가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