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클럽모나코 봄 시즌 겨냥 여성 전용 컬렉션 출시
한섬, 클럽모나코 봄 시즌 겨냥 여성 전용 컬렉션 출시
  • 김시우 기자
  • 승인 2020.02.1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시우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모나코에서 ‘오케이셔널 드레싱, 러브 클럽 모나코(Occasional dressing, Love Club Monaco)’ 캡슐 컬렉션 총 8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클럽모나코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비롯해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몰려 있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여성 전용 컬렉션이다. ‘트위드(Tweed, 간간이 다른 색깔의 올이 섞여 있는 두꺼운 모직 천)’ 소재와 화사한 색상을 사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스커트(3개 모델)・재킷(2개 모델)・셔츠(1개 모델)・스웨터(1개 모델)・원피스(1개 모델) 등 총 8개 모델이다. 스커트와 재킷을 따로 조합해 활용할 수 있는 ‘셋업 착장’으로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판이 혼방된 소재의 ‘솔리드 플레어 스커트’과 전면과 후면에 파이핑 디테일이 있는 ‘파이핑 트위드 스커트’, ‘노치드 라펠(Notched-lapel, 같은 넓이의 깃이 위아래로 있는 옷깃)’ 디자인의 ‘트위드 싱글 재킷’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25개 매장과 자체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서 클럽모나코 여성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더한섬닷컴’ 포인트 5%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