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1위 꾀한다…잇따른 이벤트로 '유저 유혹' 中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1위 꾀한다…잇따른 이벤트로 '유저 유혹' 中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11.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13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13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의 상위권 재입성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는 다음 달 11일 시작한다.

펄어비스는 13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이다. 이용자는 대사막을 탐험하며 특별한 보물을 찾을 수도, 모험 중 강력한 적들과 조우할 수 있다.

이 같은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를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이상 기후를 느끼고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유물함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혹은 값비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는 이달 3주차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래 주머니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00%까지 증가된다.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바이럴 영상 ‘대짜 : 업데이트를 건 한판 승부!’를 공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 모영순과 CM 에이든, 아이린이 출연한 이번 영상에는 깜짝 쿠폰이 숨겨져 있다. 쿠폰을 입력하면 토템 상자,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이밖에도 검은사막 클래스 ‘무사’와 ‘매화’에 전승을 도입해 주목된다. 이에 ‘무사’와 ‘매화’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완료 후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무사’와 ‘매화’는 각각 전승 의뢰를 완료하면 각성 전 사용하던 주무기 도검을 더 강력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사’와 ‘매화’의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4일까지각 클래스의 달성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강화 지원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 등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출시된 한국, 대만, 일본에서 총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지난해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8월 대만, 올해 일본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스타 2019를 맞이해 ‘G-스타 특별 출석 및 푸시 이벤트’ 역시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등 각종 이벤트로 유저들을 유혹 중이다.

접속 일차 별로 ▲마패 7세대 상자 ▲신화등급 장신구 상자 ▲심연등급 수정 상자 ▲심연등급 광원석 상자 ▲4색 복불복 염색약 상자 ▲돌파의 연금석 함 ▲300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늘(13일)부터 17일까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지스타 기념 선물 상자 등 매일 특별한 푸시 보상도 수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