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 '시선집중'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 '시선집중'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10.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오후 8시 라이브 방송 진행
‘패스 오브 엑자일’ 인기 크리에이터 이선생, 스테로이드, 김느, 카르네 출연
신규 리그 공략법, 캐릭터 성장 비법 등 꿀팁 전수 예정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17일 오후 8시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방법을 전수하고, 크리에이터 및 고수 이용자의 캐릭터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진행은 ‘패스 오브 엑자일’ 크리에이터 ‘이선생’이 맡았으며, 크리에이터 ‘스테로이드’, ‘김느’, ‘카르네’가 초대 손님으로 함께 출연한다.

3개월 단위로 새로운 리그를 선보이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매 리그마다 신선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왔다. 이번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역시 타워 디펜스 방식의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은 신규 리그의 핵심인 타워 디펜스 콘텐츠 공략법과 캐릭터 성장 비법 등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해 나간다.

이를 위해 사전에 게시판을 통해 취합한 이용자 의견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궁금증을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댓글로 남기면 방송에서 이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국내 시장에 안착시키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도 '패스 오브 엑자일'을 성공시켜 서비스 유통사로서 위치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의 중심에 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