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콘텐츠 '암영-철의 방주' 업데이트
엔씨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콘텐츠 '암영-철의 방주' 업데이트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10.1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16일 업데이트 했다.

‘암영’은 블소 ‘암살자’ 직업의 신규 각성 계열로,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다. 그림자와 분신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월’ 무공을 사용하면 능력 강화와 동시에 외형이 변경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이용자는 블소 접속 시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최상위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철의 방주’도 업데이트 했다. 블소 이용자는 첫 번째 보스 ‘자포자기’와 두 번째 보스 ‘아두’를 공략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암영’ 각성 지원 아이템으로 ▲‘봉황팔찌’ ▲‘두악비공패’ ▲‘사천비공패’ ▲‘의천비공패’ ▲’불완전한 천곤팔찌’를 신석샵에서 무료(0신석)로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최초 1회에 한해 ▲’고속성장 이용권’도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나류성지 팔찌 상자’ ▲’영천허리띠’ ▲’삼성 보석함’ 등의 아이템을 무료(0신석)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