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시작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10.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 처치 시 할로윈 의상 제작 아이템 제공
모든 클래스 패시브 스킬 개편 등 밸런싱 작업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할로윈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며,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에 등장하는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를 처치하고 할로윈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검은 옷감’과 ▲기억의 파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할로윈 주화’, ‘할로윈 사탕’, ‘할로윈 주머니’를 제공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는 오는 17일 시작한다. ‘할로윈 주화’를 모아 NPC ‘마엘 코스타’에게 가져가면 ▲뾰족한 흑결정 조각 ▲발크스의 조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과 ‘할로윈 주머니’를 조합하면 ▲우르곤의 신발 ▲툰그라드 허리띠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대축제’ 기간 한정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데오 알레한드로’와 ‘파이시’ 등 이벤트 NPC를 찾아 의뢰를 완료하면 ▲호박귀신 가면 ▲달콤 고깔 모자 등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보상받는다.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의 패시브 기술을 개편해 기술 획득 가능 레벨을 상향한다. ‘레인저’는 패시브 기술에 신규 효과를 추가하며, ‘금수랑’은 신규 패시브 기술을 추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