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 등 업데이트 진행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 등 업데이트 진행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08.3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0일 엔씨(NC)에 따르면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투 콘텐츠 ‘혈맹전’ ▶새로운 영웅 2종(홍익 세류/원신 하누만) ▶무신 강화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엔씨는 혈맹 간(정파/사파) 전투 시뮬레이션 콘텐츠인 ‘혈맹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혈맹전 참가를 신청하면 참가자로 편성된다.

이용자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10시에 전투를 펼치게 된다. 혈맹전에서 승리한 혈맹원은 시즌 종료 후 1주일 간 ‘승리 혈맹 주간 버프(모험 경험치/금화 각 30%씩 증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문파 누적 피해량, 적 누적 피해 결과 순위에 따라 ‘청옥’과 ‘금화’도 받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영웅 2종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도사 무신 영웅 ‘홍익 세류’와 무사 초월 영웅 ‘원신 하누만’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홍익 세류는 ‘지연봉황휘’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원신 하누만은 분노 스킬 ‘분쇄’를 발휘해 적 5인을 기절시키고 방어력을 낮춘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무신 영웅을 획득하고 영웅 강화 결과에 따라 보상(고행 티켓, 깨달음의 결정 등) 받는 ‘무신 강화 도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