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 최봉석 기자
  • 승인 2019.08.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최봉석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음모의 전당’은 10인이 함께 즐기는 던전으로 아이템 점수 67,100점, 레벨 70Lv 이상이면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70레벨 에픽 액세서리’, ‘70레벨 옵션 수치 변경권(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고, 9월 26일까지 신규 에픽 퀘스트 ‘최후의 결전’을 완료하면 ‘칭호 : 인공지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넥슨은 다음 달 26일까지 마지막 여름 이벤트 ‘썸머 마블 타운으로 놀러와~’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획득한 ‘해님 주화’를 사용해 ‘썸머 마블’을 완주하면 완주 횟수에 따라 ‘카오닉스 결정’, ‘빛나는 축복의 돌’ 등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1시간씩 게임을 플레이하면 ‘카오닉스 결정’, ‘컬러 크리스탈 묶음 상자’ 등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시즌인 9월 7일부터 15일까지 ‘인챈트, 옵션 변경 재료 할인’, ‘사냥 시 메소 증가’ 등 특수 혜택을 적용하고, ‘추석맞이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고 ‘마블 참여상’, ‘성실 출석상’, ‘추석 보름달상’을 모으면,  ‘빛나는 축복의 돌 300개’, ‘카오닉스 결정 400개’, ‘메타셀 700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