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 첫 방송
넷마블,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 첫 방송
  • 김사선 기자
  • 승인 2019.07.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사선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와 관련된 최신 정보와 콘텐츠를 공개하는 공식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의 첫 방송을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7시 유튜브 넷마블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 방송에는 ‘공대생 변승주’, ‘차보경’, ‘초순’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호크토크’는 넷마블의 최신 게임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와 관련된 업데이트 소식을 최초 공개하는 등 이용자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이 방송에서는 인플루언서들과 시청자가 실시간 대전으로 맞붙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생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SSR 진화 목걸이, 다이아(게임 재화)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방송 이후에는 댓글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