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전자담배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 출시
액상전자담배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 출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7.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유럽 등 7월말 동시 판매...해외 겨냥 CE, RoHS 인증·EU-TPD 테스트 마쳐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사진=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사진=제이에프티]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전문 제조사 제이에프티(대표이사 이희승)는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Q16 PRO’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을 자랑한다.  ‘Q16’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배터리 용량은 900mAh이며 저스트포그의 기존 코튼코일을 사용해 CSV(Closed System Vaporizer·폐쇄형 시스템) 제품에 비해 무화량이 풍부하다. 또한 CSV 제품과 달리 액상 재충전이 가능해 사용자 비용 효율이 높다는 것이 제이에프티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총 6가지의 배터리 보호기능(▲쇼트방지 ▲과열방지 ▲과방전방지 ▲과충전방지 ▲과전압충전방지 ▲온도보호) 장착으로 사용시 안전성을 극대화했으며 더 간편하게 전자담배 용액을 리필 할 수 있도록 상부주입 방식을 채택해 기존 ‘Q16’과 차별점을 뒀다.

‘Q16 PRO’ 국내 판매용 제품은 KC 인증을 완료했으며 해외 제품의 경우 CE, RoHS 인증(EU판매를 위한 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 규제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Tobacco Product Directive)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쳤다.

제이에프티는 이달 말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중동, 아시아 지역 등으로 점차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제이에프티 이희승 대표이사는 “저스트포그는 ’Q16’을 통해 유럽시장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신제품 ’Q16 PRO’의 향상된 성능과 품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