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 편 영상 공개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 편 영상 공개
  • 김사선 기자
  • 승인 2019.07.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사선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선보이는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오피스어택' 편은 지난 4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기업 미스틱스토리(MYSTIC STORY) 직원들과 서울시 용산구 소재 미스틱스토리 사옥에서 진행됐다.

'띵동 모마왔어요!' 메인 MC인 유튜버 보물섬이 미스틱스토리 직원들과 회식비 50만원을 걸고 '모두의마블'을 포함해 다양한 매력 대결을 펼친 이번 '오피스어택' 편 영상은 '모마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적극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띵동 모마왔어요!'가 이번 '오피스어택'편으로 어느새 11화를 맞았다"며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첫 시작한 '띵동 모마왔어요!'는 이번 '오피스어택'편까지 총 11편을 진행, 현재 누적 노출 수 740만, 누적 조회수 76만, 최고 조회수 15만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