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
  • 토요경제신문
  • 승인 2019.05.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개장 국물에 대파채 넣어...속풀이 콘셉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출시한 PB상품 대파라면. [사진=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출시한 PB상품 대파라면. [사진=코리아세븐]

[토요경제신문]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얼큰하게 즐기는 속풀이 라면 '세븐셀렉트(7-SELECT) 대파라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한 육개장 국물베이스에 시원하고 깔끔한 대파채가 듬뿍 들어있는 상품이다.

동결하여 건조시킨 대파채 블록을 사용해 대파 특유의 아삭하고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으로 속풀이 음식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컵라면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속풀이 콘셉트의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하늘보리325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동원참치와 협업하여 선보인 대표 PB제품 '동원참치라면'과 지역 유명 먹거리와 연계한 '강릉교동반점짬뽕', '순창고추장찌개라면', '부산어묵탕라면', 김치를 전략적으로 특화한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등 다양한 콘셉트의 PB 라면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송철웅 세븐일레븐 라면담당 MD(상품기획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 소비 트렌드로 봉지라면보다는 즉시 소비가 가능한 컵라면을 선호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라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