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출시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출시
  • 토요경제신문
  • 승인 2019.05.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낮이 조절과 화상 방지용 보호장갑...편리하고 안전한 다림질 가능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다리미. [사진=필립스코리아]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다리미. [사진=필립스코리아]

[토요경제신문]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주름 제거와 살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탠딩형 다리미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를 출시했다.

15일 필립스에 따르면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는 세심한 부분을 고려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스탠딩형이다.

사용자의 신장이나 옷의 길이에 따라 제품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제품 하단에 있는 두 개의 지지대가 흔들림을 방지해 안정성 있는 다림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온의 스팀에도 형태가 변하지 않는 실리콘 호스와 다리미 헤드 부분에서 나오는 스팀으로부터 화상을 막아주는 화상 방지용 보호 장갑이 구비, 스팀 다리미 사용시 분출되는 스팀으로부터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를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5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마케팅 관계자는 “옷감 주름 제거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더럽혀진 의류의 냄새 제거 및 살균까지 가능한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적인 의류 홈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11번가를 시작으로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