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독일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 첫참가
효성티앤씨, 독일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 첫참가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5.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디자인 다갖춘 아웃도어 선봬
▲효성티앤씨가 5월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Performance Days)’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효성)

[토요경제=김소희 기자]효성티앤씨가 5월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Performance Days)’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퍼포먼스 데이즈는 2008년부터 개최되어온 아웃도어, 작업복 등의 기능성 소재를 소개하는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크라(Lycra), 유니파이(Unifi), 렌징(Lenzing), 쓰리엠(3M) 등 29개국 297개사가 참가한다.

효성티앤씨는 아웃도어의류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마케팅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올해 처음 ‘퍼포먼스 데이즈’에 참가한다.

효성티앤씨는 전시회 테마인 ‘기능성의 아름다움(The Beauty of Function)’에 맞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냉감성, 자외선차단, 땀 흡수, 땀 냄새 제거 등의 기능과 함께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한다,

효성은 특히 패션업계의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페트병을 이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리젠(regen®), 공정상 발생하는 폐기물(waste)를 재가공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 마이판® 리젠® (MIPAN® regen®), 일반 스판덱스 대비 낮은 온도에서 세팅이 가능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eco-soft), 별도 염색이 필요 없어 물 사용을 절감하는 블랙 원착사 크레오라® 블랙(creora®Black)등을 선보인다.

효성 조현준 회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기능과 디자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 또한 친환경적인 제품 구매로 ‘가치’를 소비하는 경험을 갖길 바란다”며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