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괌,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괌,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출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4.1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롯데]
[사진=호텔롯데]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미국령 괌이 ‘베이비문(태교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롯데호텔괌은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Babymoon Paradise)’를 신규 출시했다.

14일 호텔롯데에 따르면 ‘베이비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인 오션 뷰 객실 투숙, 조식 2인, 더 라운지&델리의 생과일 주스 2잔 이용권 1매, 젤리캣 애착인형 1개와 더불어 괌 인기 유아복 쇼핑 플레이스인 ‘메이시스(Macy’s)’의 미화 10달러 기프트 카드 2개로 구성된다.

객실의 경우 오션 프론트 디럭스, 오션 프론트 클럽, 풀 사이드 클럽, 풀 엑세스 클럽, 풀 사이드 스위트, 풀 엑세스 스위트 룸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시에만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1박 기준 미화 263달러(세금, 봉사료 및 가산세 별도)부터 시작한다. 객실 종류와 투숙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은 인피니티 풀이며,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여유롭게 아름다운 괌의 경치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괌은 산호모래와 함께 넓게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한 객실이나 야외 수영장 등 곳곳에서 최근 유행하는 ‘만삭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여 의사소통의 불편함이 없어SNS에서 롯데호텔괌은 ‘태교여행의 성지’로 잘 알려져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괌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롯데호텔괌은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가격대가 높은 유아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휴양, 관광,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