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예비 창업자 대상 창업 설명회 진행
바르다김선생, 예비 창업자 대상 창업 설명회 진행
  • 김사선 기자
  • 승인 2019.03.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다김선생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바르다김선생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설명회를 진행했다.[사진=바르다김선생]

[토요경제=김사선 기자]바르다김선생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일간 50여 명의 예비 창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창업 설명회는 바르다김선생의 경쟁력과 특장점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실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의 사례 발표, 교육장 투어,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 후에는 본사 담당자와 예비 창업자가 직접적으로 상담하며 현실적인 고민과 조언을 나눌 수 있는 1:1 개인 상담 시간도 가졌다.

또 바르다김선생은 도입 예정인 키오스크, 라이스 시트기, 김밥 커팅기 등 자동화 기기에 대해서도 안내했으며, 예비 창업자들 역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창업 설명회장이 꽉 들어차고, 참석한 예비 창업자 전원이 1:1 개인 상담 시간을 가질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며 “특히 실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가 직접 나서서 발표한 운영 사례와 개인 상담 등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