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 진행
  • 김사선 기자
  • 승인 2019.02.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사선 기자]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서비스인 ‘티스캐너’가 3월11일(월요일)까지 경상도 지역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스캐너의 경상도 지역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경상도 내 새롭게 제휴를 맺은 골프장을 기념하기 위함과 동시에 겨울철 따뜻한 골프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경상도 지역의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1회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거쳐 총 15명을 선정하며 10명에게는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5명에게는 세븐밸리 1인 그린피 무료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에서 새롭게 제휴를 맺은 골프장에는, 해안의 장점을 살려 국내 최고의 조망과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감포’와 사계절이 한곳에 모여 있는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골프존카운티 구미’, 모든 코스마다 뿌리내린 소나무를 통해 골프 라운드 내내 맑고 청량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선산’ 3곳을 포함해 세븐밸리, 스톤게이트, 양산 동원로얄, 아델스코트 총 7곳이 있다.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신규 골프 투어 상품으로는 라운드 후 골프장 인근 경상도의 관광 명소와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청통+감포 1박 2일’ 코스와 ‘골프존카운티 감포 1박 2일’ 코스, 2가지가 있다.

티스캐너 경상도 지역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3월 15일 티스캐너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같은 달 22일에는 당첨자들에게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입춘이 지났음에도 한파가 계속되는 요즘,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많은 골퍼를 위해, 티스캐너는 다른 지역에 비해 따뜻한 기온을 나타내는 경상도 지역에 신규 제휴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에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경상도 지역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골프 라운드와 행운의 경품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