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CUbig SIMPLE' 체크카드 출시...주말ㆍ공휴일 결제 시 최대 0.6% 캐시백
신협, 'CUbig SIMPLE' 체크카드 출시...주말ㆍ공휴일 결제 시 최대 0.6% 캐시백
  • 김사선 기자
  • 승인 2019.02.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김사선 기자]신협은 12일 전 가맹점 대상 결제 건당 최대 0.6% 캐시백을 제공하는 'CUbig SIMPL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심플 체크카드는 명칭 그대로 가장 심플(간단)한 상품구조로 설계되어 고객 누구에게나 혜택을 제공하고, 후불교통(하이브리드) 서비스를 기본으로 탑재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상품이다. 참고로 CUbig은 신협 브랜드카드의 네임으로 'CU(Credit Union) + big(큰 혜택)'을 의미하며 심플 카드는 2018년 출시한 CUbig CLASSIC 체크카드에 이어 4번째 시리즈 상품이 되었다.

신협은 주 조합원이 40~60대에 분포되어 있는 만큼, 조합원의 니즈는 간편한 상품혜택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판단해 이를 중점으로 상품을 개발했다.

대부분의 신용·체크카드들이 복잡한 상품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심플카드는 구조를 가장 단순화하여 전월실적 및 건당 결제금액만 충족시킨다면 일정 비율의 캐시백이 발생하게 된다.

심플카드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0.3% 캐시백을, 5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주말/공휴일에는 0.1%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은 최대 0.6%까지 캐시백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형 및 하이브리드형 등 2종으로 상품을  구분 출시해 후불교통에 니즈가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동시에 극대화 했다.

한편 신협은 ‘CUbig SIMPLE(hybrid)’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2개월간 특별 이벤트를진행한다.

먼저 심플카드의 누적결제금액 구간에 따라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고급 커피머신(3명), 애플 에어팟(6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0명), 캐시백 3만원(8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200명) 등 30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 시에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22%도 신협중앙회에서 모두 납부해 고객은 프로모션 참여에 따른 부담이 전혀 없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에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해 캐시백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행사 종료 후 추첨을 진행해 고객의 연결 계좌로 캐시백을 일괄 지급한다. 행사 기간에는 주말 뿐만 아니라 설날 연휴 및 삼일절 등 법정공휴일이 많아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는 것이 담당자의 전언이다.

신협중앙회 결제사업팀 이성영 팀장은 “CUbig SIMPLE 체크카드의 출시 외에도 상반기내 온라인 결제 특화 체크카드 및 청소년 체크카드를 출시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