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출시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출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2.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3월 해외시장 먼저 선봬...올해 홍콩과 한국 동시 출시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사진=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사진=아모레퍼시픽]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출시한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을 홍콩과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해외 출시 이후 역으로 국내서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지난해 3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했다.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글로벌 선 출시 이후 인기를 모아 국내와 함께 홍콩까지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탄탄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유채씨 오일과 탁월한 보습 효과의 녹차수를 함께 담아낸 워터오일 타입의 제품이다.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 두터운 수분막 효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가벼운 워터오일 제형 덕에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끈적임이 없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단독으로 사용하든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든 부담이 적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동봉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오일을 떨어뜨려 덧바르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전국 백화점 및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