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제주올레 팝업 레스토랑’ 운영
대상 청정원, ‘제주올레 팝업 레스토랑’ 운영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1.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伊 마우로 셰프, 제주 식재료 활용한 이탈리안 요리 선봬
▲대상 청정원_지오바니 마우로 세우(Giovanni Mauro Seu) 셰프. [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_지오바니 마우로 세우(Giovanni Mauro Seu) 셰프. [사진=대상 청정원]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 정홍언) 청정원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맛있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14일 대상 청정원에 따르면 오는 19일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팝업 레스토랑 ‘당신을 위한 식탁, 베니때 아 제주(Venite a jeju, 제주로 오세요)’를 연다. 이날 이탈리아 출신 지오바니 마우로 세우(Giovanni Mauro Seu) 셰프가 청정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은 행사를 통한 수익 전액을 제주올레에 기부해 지역 발전을 도울 예정이다.

팝업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선보일 마우로 셰프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한국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총괄쉐프 등 20여 년 동안 세계 곳곳의 특급호텔 총괄셰프로 활동해왔다. 이 날 행사에서는 청정원 소스와 올리브 오일을 활용해 이탈리안 요리를 공개할 계획이다.

메뉴는 에피타이저, 파스타, 메인으로 구성된다. 에피타이저로 선보이는 ‘농어 카르파치오’는 제주산 노지 시금치를 곁들였으며, ‘펜네 파스타’는 신선한 제주 해산물로 깊은 풍미를 낼 예정이다. 메인인 ‘붉은 도미 요리’는 제주 바다에서 가장 많이 잡히는 생선 중 하나인 도미를 이태리풍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이번 제주올레와의 콜라보는 그동안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 고객들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져 온 청정원의 다양한 활동들과 궤를 같이 하기에 더욱 뜻깊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청정 제주 식재료와 정통 이탈리안 요리의 특별한 만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점심(오전 11시~오후 2시)과 저녁(오후 5시~오후8시) 두 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타임당 50명씩 사전예약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