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1.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발효 유산균 펌밸런스TM성분...토너, 에멀전, 크림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제품.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제품. [사진=LG생활건강]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시크릿에센스 10주년을 맞아 밸런싱 토너, 인핸싱 에멀전(enhancing emulsion), 크림 등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을 갖고 있다. 여기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에도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자연발효 유산균 '펌 밸런스TM' 성분을 더했다. 이 성분은 전통옹기발효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찾아낸 것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력과 방어력을 강화한다. 숨37°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라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 ‘시크릿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밀한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끄럽게 가꿔주고 깊은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채워줘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시크릿 밸런싱 토너’는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다져주는 젤 타입의 토너다. ‘인핸싱 에멀전’은 미세한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