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업그레이드 출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9.01.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연꽃 로고 패키지 적용...첫 남성 수분크림 기획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의 '후 공진향: 군'이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후 공진향: 군'이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사진=LG생활건강]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했다. 

‘후 공진향:군’은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를 돕는 기초 라인이다. 구하기 어려운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 등을 조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것이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업그레이드를 기념,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이다.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공진향:군’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동안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