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스텝스’,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한화투자증권, ‘스텝스’,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 문혜원
  • 승인 2019.01.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 = 문혜원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스텝스를 간편투자앱에서 투자정보앱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앱 스텝스는 관심 종목 중심의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7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앱 스텝스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글로벌 투자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11개의 상품 정보, 13개 국가의 종목 정보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직접 검색’부터 시장의 이슈를 반영한 ‘트랜드 검색’까지 다양한 검색 기능을 구성했다. 이에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와 ‘스텝스 스탬프 완성하기’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는 스텝스앱 설치 후 SNS 계정과 연동하고, 관심 있는 상품을 워치리스트에 담으면 즉석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등을 선물한다.

‘스텝스 스탬프 완성하기’ 이벤트는 기간 내 5회 이상 스텝스앱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스텝스를 사용해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경우 국내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5년 동안 면제해준다. 투자 지원금 신청 시 1만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등을 추가 증정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상무는 “글로벌 금융 시장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위해 스텝스 앱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며 “나아가 풍요롭게 하는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