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공개
하이트진로, 참이슬-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공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8.11.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꺼비 캐릭터 적용, 캠핑의자·캠핑 테이블·전용 소주잔 구성
▲하이트진로-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사진=하이트진로>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참이슬과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핑 패키지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헬리녹스의 대표 모델인 ‘체어원’과 ‘테이블오’ 제품에 참이슬 두꺼비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20주년을 기념해 주요 타깃층에 영향력이 있는 선도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헬리녹스는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로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 생산에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캠핑 전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이번 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테이블+의자+전용 소주잔으로 구성됐다. 헬리녹스 대표 모델인 ‘체어원’, ‘테이블오’는 캠핑족들 사이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여기에 청정 대나무 숲 속의 이슬을 먹고 사는 두꺼비를 형상화한 캐릭터를 적용하고 매쉬 재질을 사용해 시원한 사용감과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전용 소주잔은 세계적인 알루미늄 가공 기술력을 보유한 동아알루미늄이 제작했다. 텐트 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가볍고 야외활동에 용이하도록 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캠핑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판매용이 아닌 참이슬과 헬리녹스의 소비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 증정용으로 활용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참이슬은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