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 오픈
미탭스플러스,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 오픈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10.3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모바일 핀테크 및 블록체인 기술개발 기업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업사이드는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UPXIDE)'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업사이드는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인증 단계로 구성된 보안 시스템을 설계, 다양한 옵션의 차트기능이 추가되어 투자자의 자산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입출금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ISO27001 인증과 AML(자금세탁방지) 적용을 준비 중이며, ▲콜드월렛 보관 ▲내부 망분리 ▲내부통제를 위한 DRM 솔루션 ▲해킹 원천차단을 위한 동적 보안 도입(Server/App 보안솔루션) 등을 통해 고객 자산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업사이드 거래소는 국내 최초로 플러스코인(NPLC) 마켓이 운영되며, 거래 수수료 무료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차익실현에 용이한 고급거래 기능이 추가되며, 투자 안정성이 높은 암호화폐가 상장되어 보다 신뢰도 높은 거래소로 운영될 방침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편리한 거래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본을 지키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