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피지지, 모바일 앱 리뉴얼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10.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e스포츠·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대표 이일우)는 29일,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사용자 친화적 UI를 적용한 'OP.GG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OP.GG앱)'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요 기능은 챔피언 성적표와 챔피언 분석 즐겨찾기 및 초성검색, 그리고 게임별 소환사 퍼포먼스 측정이다. 먼저 챔피언 성적표는 본인이 League of Legends(이하 LoL)에서 즐기는 플레이 스타일을 데이터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주로 이용한 챔피언의 성적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피지지 유저라면 익숙한 '챔피언 분석 즐겨찾기 및 초성검색 기능'을 추가해 자주 찾는 챔피언을 자음으로 빠르게 검색하거나 즐겨찾기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쉽게 챔피언 정보를 쉽게 찾아 맞춤 전략을 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게임별 소환사 퍼포먼스 측정은 유저가 즐긴 LoL 게임에서 자신이 얼마나 게임을 잘했는지 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기능이다. 게임 상세 정보의 ‘팀 분석’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챔피언 킬이나 골드, 피해량 등 다양한 항목별로 자신의 퍼포먼스를 알 수 있다.

이밖에 기존에 불편했던 아이콘들을 제거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남겨 유저들이 쓰기 편하도록 개선했다.흰색 컬러를 채용해 더욱 깔끔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피지지 이승원 PM은 "업데이트를 오래 기다린 유저들에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앱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좋은 앱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