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10.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해 첫날에만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사전 예약 6일 차인 7일에 100만 명을 넘어섰다.

창세기전의 IP를 활용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거상, 군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수의 전략 게임 타이틀을 개발 총괄한 김태곤 상무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창세기전의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하는 '실버 캐릭터'를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창세기전 시리즈와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기대해 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6일째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