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VOD 추석특집관 오픈
CJ헬로, VOD 추석특집관 오픈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09.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CJ헬로(대표 변동식)가 추석 연휴를 맞아 VOD 추석특집관을 오픈하고, VOD특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VOD프로모션은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영화 소개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반값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VOD를 소개하는 케이블TV VOD(채널 0번)에 10분 이상 머무르면, 시청패턴을 인식한 알래스카 UI가 해당 콘텐츠를 50% 할인해 볼 수 있는 쿠폰을 자동 발송한다. 해당 쿠폰은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자기 취향에 맞는 모든 VOD에 적용 가능하다.

또 VOD 타임세일도 추석연휴 동안 하루에 두 번 열린다. TV시청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영화VOD 반값 할인이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맘마미아 등 약 30편에 달하는 최신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영화 '신과함께2+공작'에 극장동시상영작 1편을 묶어 1만9900원에 볼 수 있는 ▲최신영화 BIG3 자유이용권, 블랙팬서, 청년경찰 등 약 30편이 넘는 인기영화(3000원) 구매 시 CU편의점 기프티콘 3000원 권을 제공하는 ▲인기영화 100%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CJ헬로는 추석연휴를 맞아 VOD시청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추석특집관 내 '지역 기부 캠페인' 메뉴를 개설하고, 해당 메뉴에 있는 영화VOD를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0%를 지역별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CJ도너스캠프와 연계해 진행되는 VOD기부 캠페인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기부금액은 10월 중 지역 아동센터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재연 CJ헬로 Home&Living사업담당은 "추석연휴를 맞아 고객별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향후에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선호도에 따른 콘텐츠를 파악하고 맞춤혜택을 제안하는 개인화 서비스로 케이블TV VOD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