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군 전역간부' 특별채용
LG유플러스, '군 전역간부' 특별채용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09.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영업전문인재 채용설명회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군 전역간부 대상 영업 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하사 이상으로 전역하는 군 간부만 지원 가능하고 선발된 영업전문인재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FM(Floor Manager)으로 근무하게 된다. FM은 통신 서비스의 컨설팅 및 판매, 고객 응대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채용 절차는 9월 3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고, 10월에 ▲온라인 AI면접, ▲1Day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 등의 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채용 사이트의 '18년 군 전역간부(하사 이상)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모집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우수한 군전역간부 인재에 대해 전원 채용할 방침이다. 또 군전역간부로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는 일반 전형과 달리 입사 후 1년 평가 B등급 이상이면 정규직 조기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앞으로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의해 채용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채용 규모를 확대해 군전역간부를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 정철 PS인사/지원담당은 "군전역간부로 입사해 우수한 성과를 내는 영업인재가 많아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역 후 사회생활을 고민하고 있다면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함께 꿈을 이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