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6만9000원
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6만9000원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09.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10일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Kakao Mini C)'의 정식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는 정식 판매를 기념해 11만9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하며, 카카오프렌즈 피규어1종을 함께 증정한다. 충전식 배터리'포터블팩', 음성명령 리모컨'보이스 리모트'가 포함된 풀패키지는 15만9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포터블팩과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는 개별 구매도 가능하며 각각 2만5000원, 9900원에 판매한다. '보이스 리모트'는 풀패키지로만 판매하며, 추후에는 기존 카카오미니 이용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 개별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미니C는 포터블팩과 보이스 리모트,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5종 추가 등 신규 악세사리와 함께 출시됐다. 

충전식 배터리인 포터블팩을 함께 구매하면 무선으로 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보이스 리모트 사용시 집안 곳곳에서 음성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등 이동성이 강화됐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는 기존 라이언, 어피치 2종에서 리본 라이언, 후드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콘 등 5종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미니C는 10일부터 카카오프렌즈샵 온·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제외)과 지마켓,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추가 제공, 라이언 자석 인형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판매처별 제품 구성과 혜택(판매처별 상이)은 해당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미니C에서는 음성 명령만으로 카카오i(Kakao i)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헤이카카오' 한마디로 스피커를 깨워 ▶카카오톡 메시지 보내기 ▶음악 듣기 및 개인화된 음악 추천 ▶날씨, 뉴스, 주가 등 정보 제공 ▶택시 호출 ▶키즈 콘텐츠 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암호화폐 시세, 종교 콘텐츠 등의 서비스가 추가되었으며, 향후에는 화자 인식(보이스 프로필) 기술을 활용한 카카오톡 읽어주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