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제2금융
하나카드, 미주 여행객 대상 이벤트9월 말까지 美 항공·호텔·렌터카 등 할인 제공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8.08.10 15:32
  • 댓글 0
<사진=하나카드>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오는 9월 말까지 미주 해외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1Q Pay 앱을 통해 ‘해외여행 MUST HAVE #미주편’ 이벤트에 응모하고 한국에서 출발하는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추가 적립되며 아메리칸항공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반얀트리 스파이용권, 고급여권지갑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호텔스닷컴에서 미주지역 호텔 예약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할인을 제공한다. 글로벌 렌터카사 허츠 렌터카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하고 5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허츠 렌터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허츠 렌터카 미주 전 지역 7일 이용권, 5만 하나머니 경품이 제공된다.
 
또 자유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에서 미주 액티비티 상품을 하나카드로 5만 원~30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30만 원이 즉시 할인된다. 1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 하나머니, 3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하나머니가 추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파트너사와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와 연계된 다양한 해외서비스를 구축해 해외이용을 준비하는 손님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자혜 기자  kjh@sateconomy.co.kr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기획·분석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