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가스 요금할인 서비스앱 '가스락' 출시
서울도시가스, 가스 요금할인 서비스앱 '가스락' 출시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08.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서울도시가스(공동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도시가스 업계 최초의 모바일 요금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캐시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스락은 서울도시가스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로 잠금화면을 열거나 액션형 광고와 이벤트 등에 참여해 캐시를 적립하고 이를 매달 지출되는 가스비 할인에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가스락 출시기념 이벤트는 가스락 추천인 이벤트, 자동이체 신청 이벤트, 마케팅 수신 동의 이벤트 세 가지다. 

가스락 서비스를 추천해준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각각 500캐시를 적립해주는 가스락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울도시가스 '가스앱'에 등록된 사용계약번호로 자동이체가 신청되어 있거나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할 경우 각각 2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가스앱에 등록되어 있는 사용계약번호로 모바일 청구서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 매달 50캐시씩 지급되는 모바일 청구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가스앱으로 자가검침을 신청한 고객 중 자가검침 기간 내에 지침을 직접 입력하는 경우 매달 100캐시를 쌓을 수 있다. 

또한 퀴즈이벤트에 참여해 캐시를 적립할 수도 있다. 챗봇 민트가 내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200캐시가 추가로 지급되며, 매달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스락의 이벤트 및 캐시적립은 가족 모두가 각자의 휴대폰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각자가 모은 캐시를 하나의 사용계약 거주지에 합산 청구할 수 있어, 가스락을 함께 쓰는 가족 일원이 늘어날수록 요금할인 혜택이 배로 늘어난다.

가스락에 적립된 캐시를 활용해 받는 요금할인은 '익월 청구 할인' 방식으로 캐시 사용 신청 시 사용자 개인 혹은 가족이 함께 모은 캐시만큼 익월 도시가스 요금에서 자동 차감되어 고지서가 발행된다.

서울도시가스 관계자는 "가스락을 통해 사용자가 즐거움과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서울도시가스 이용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