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도 하고 소아암 환우도 돕고
선데이토즈, 애니팡3도 하고 소아암 환우도 돕고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08.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정동진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8월 한 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1181~1200레벨의 신규 20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테마에 맞춰 등장하는 중화셰프 핑키, 초밥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 신규 캐릭터들 역시 캐릭터 수집과 특수 기술을 활용한 퍼즐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업데이트에 맞춰 첫 선을 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비슷한 레벨로 구성된 1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이번 이벤트는 보물지도를 모으는 순서에 따른 선착순 경쟁과 아이템 선물의 재미를 담았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주요 게임들로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사회공헌의 5번째 주자로 선정된 애니팡3을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500만 개가 모아지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선데이토즈는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를 증정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