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락스타 청춘마루' 청춘파티 개최
KB국민은행, 'KB락스타 청춘마루' 청춘파티 개최
  • 김자혜 기자
  • 승인 2018.07.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거리 위치한 청춘마루에서 루프탑 DJ파티 열어
<사진=KB국민은행>

[토요경제=김자혜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달 7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청춘들을 응원하는 ‘ㅊㅊ(청춘)파티’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에 개관한 KB락스타 청춘마루는 홍익대학교(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문화중심지홍대거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노랑계단’이며, 매월 일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ㅊㅊ(청춘)파티’는 단어‘청춘’의 자음 낱자‘ㅊㅊ’와 발음이 유사한 7월 7일을 청춘데이로 지정하고 유스(YOUTH)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려는 목적으로 기획했다. 이번 청춘파티는 약 100여명의 청춘들을 초청해 루프탑에서 즐기는 DJ파티 콘셉트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KB락스타 청춘마루 루프탑에서는 홍대의 야경과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음악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모든 참여자들에게 수제맥주, 칵테일, 기념품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파티는 루프탑의 매력을 즐기고 맥주와 흥겨운 음악으로 취업준비, 아르바이트 등 바쁜 일상속에 지쳐있던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매년 7월 7일은 청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청춘데이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 오후 4~5시 사이 청춘마루를 방문자 가운데 누구나 원어민 강사에게 해외여행 회화를 배울수 있다. 7월의 마지막 금요일에는 지난달 루프탑에서 독립 영화 상영을 위해 진행된 ‘청춘 옥상 영화제’가 반응이 좋아 다시 한번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KB락스타 청춘마루 공식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