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마트폰서 메이크업 체험해 보세요”
아모레퍼시픽 “스마트폰서 메이크업 체험해 보세요”
  • 이경화 기자
  • 승인 2018.03.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빅스비에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탑재…아모레 브랜드 가상 체험·구매 가능
▲ 갤럭시 S9와 S9+의 빅스비 비전에 탑재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아모레퍼시픽>

[토요경제=이경화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삼성전자와 협업한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가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플랫폼인 ‘빅스비 비전’에 27일 탑재됐다.

앞으로 한국·중국·미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이용자는 빅스비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가상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S9·갤럭시 S9+는 동영상, 사진, 이모지(그림문자)로 소통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강력한 카메라 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에 탑재된 빅스비 비전은 텍스트 번역·쇼핑·음식·메이크업 등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뒤, 카메라를 대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빅스비 비전의 메이크업 모드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룩과 제품이 기본 기능으로 탑재됐다.

한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사용자는 카메라에 얼굴을 인식시키고 설화수·라네즈·아이오페·마몽드·아리따움·에뛰드하우스·에스쁘아 등 아모레퍼시픽 9개 브랜드 상품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오는 5월에는 헤라, 이니스프리도 추가될 예정이다. 체험 과정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은 바로 구매 가능하다. 

또 중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사용자는 에뛰드하우스와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미국에서는 라네즈 브랜드의 콘셉트를 담은 제품과 메이크업 룩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