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2 유통 기업 브리핑
아모레퍼시픽,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현장 소통강화
  • 이경화 기자
  • 승인 2017.12.07 16:34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제8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아모레퍼시픽>

[토요경제=이경화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협력사와의 소통의 장을 열고 고객중심 품질혁신 의지를 다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에서 제8회 SCM(Supp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임직원을 비롯해 원료·포장재·제조업자개발생산(ODM)·생산·물류 72개 협력사 관계자 총 100 여 명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날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진행된 상생 협력 활동과 결과를 협력사와 공유하고 2018년 협력사 지원 전략과 계획을 발표했다. 무엇보다 협력사 동반성장 강화전략으로 ▲협력사의 질적·양적 성장을 위한 혁신활동 지원 ▲지속가능한 경영환경 조성·소통확대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위한 금융 지원 등이 주 내용으로 포함됐다.

이동순 아모레퍼시픽 SCM 유닛 전무는 “올해도 SCM 협력사의 노고 덕분에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중심의 품질 혁신에 앞장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CM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화 기자  icekhl@sateconomy.co.kr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이경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