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금융 은행 기업 브리핑
신한은행, 개인사업자 전용상품 모바일 서비스 실시
  • 유승열 기자
  • 승인 2017.11.19 16:06
  • 댓글 0
<사진=신한은행>

[토요경제=유승열 기자]신한은행은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들을 위해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뱅킹을 통해 365일 24시간 적금 가입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모바일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가입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은 '신한 사업자 성공기원 적금'과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이다.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의 매출액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한S뱅크를 통해 신청한 경우 1.5%p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신한S뱅크를 통해 약정서 작성 및 각종 서류 제출이 가능해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다.

'신한 사업자 성공기원적금'은 1년제 적금으로 매월 일천만원 이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납입 할 수 있으며 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5%p 우대금리가 제공되고 특별중도해지가 가능해 긴급운영자금이 필요한 개인사업자에 특화된 적금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유승열 기자  ysy@sateconomy.co.kr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유승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