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2 유통 기업 브리핑
CGV, 수험생·청소년 대상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CGV포함 핫트랙스·스무디킹·교보문고 등 7개 브랜드 할인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7.11.14 15:52
  • 댓글 0

[토요경제=여용준 기자] CGV가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CGV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총 7개 브랜드에서 10%~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000원 관람 및 매점 콤보 3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에서는 약 20~30%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핫트랙스는 전품목 10% 할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교보문고는 도서 10% 할인, 스무디킹은 2개 메뉴에 한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디뮤지엄 미술관은 전시 관람 80%, 뮤지엄샵 상품 20%, 디카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CGV는 이와 별개로 ‘1318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화제의 신작 ‘저스티스 리그’ 4DX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시사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일산, 인천, 광주터미널, 수원, 대전, 대전터미널, 서면, 대구 총 10개 CGV 극장에서 오는 20일 오후 7시에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극장을 선택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시사회는 각 극장별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5개 캐릭터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를 테마로 진행되는 행사다. 각 극장을 대표하는 캐릭터별로 정해진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온 고객 중 선착순 7명에게는 한정판 목도리 또는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또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 한정판 토트백을 선물한다.

여용준 기자  dd0930@sateconomy.co.kr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여용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