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1 전자 · IT
KT IS '포켓닥터' 다운로드 30만 돌파 이벤트 마련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7.06.16 14:41
  • 댓글 0
▲ <사진=KT IS>

[토요경제=여용준 기자] 병원, 약국, 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가 다운로드 수 30만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켓닥터를 운영하는 KT IS3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다음달 13일까지 포켓닥터 신규가입 회원 중 120명을 추첨하여 고객감사 선물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기프티쇼가 마련돼 있으며, 한 주에 30명씩 총 4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켓닥터 패밀리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켓닥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이라면 포켓닥터 패밀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다운로드 받은 날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내 손안의 주치의를 표방하는 포켓닥터는 73000여건의 병원, 22000여건의 약국 및 4000여건의 동물병원 정보 등 국내 최대 DB를 자랑한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세분화 된 위치기반 맞춤검색 기능을 통해 이용자에게 꼭 맞는 의료기관 찾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객들은 병원 검색 외에도 팟캐스트 방송, 웹툰, 전문의 칼럼 등 다양한 의료정보도 접할 수 있다.

포켓닥터 앱 이용과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스토어 검색 창에서 포켓닥터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여용준 기자  saintdracula@naver.com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용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