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1 건설 · 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내달 분양
  • 토요경제 편집국
  • 승인 2017.05.29 17:23
  • 댓글 0
▲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자료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다음달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R1블록에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지상 499개동, 전용면적 84(8개 타입) 2,784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단지 내 지상 1~2층 연면적 약 18000규모의 복합 상업시설이 있으며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 세대에 테라스(일반테라스 2~49, 광폭테라스 1~3층 별개동)가 설치돼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기존에 분양했던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 2차와 함께 8000여 가구에 달하는 힐스테이트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에 있어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송도국제도시 6·8공구 주거타운 내 자리 잡고 있어 조성 예정인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우선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의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하다.

여기에 인천타워대로와 센트럴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간 고속도로, 2외곽순환도로,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과 접근성도 좋아 타 지역으로 이동이 수훨하다

이와 함께 수인선 송도역에서 출발하는 인천발 KTX2018년 착공에 들어가 2021년 개통될 예정에 있어 광역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남동측으로 약 26규모의 근린공원과 달빛축제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일부 가구에서는 서해 바다 조망 뿐 아니라 아암호수, 워터프론트 호수, 봉재산, 청량산도 조망이 가능해 답답함 없이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추진 중인 송도국제도시 외곽 16를 호수와 수로로 연결하는 송도 워터프론트 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워터프론트 호수(예정)도 도보권에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좋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있는 것을 비롯해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명문교육기관으로도 쉽게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개발 예정인 6·8공구의 다양한 상업시설을 비롯해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몰(예정), 스타필드 송도(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랜드마크시티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갖췄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랜드마크시티인 6·8공구에 송도국제도시의 발전을 견인할 새로운 핵심시설을 유치해, MICE, 관광, 레저 등 서비스 산업의 중심지로 만들 것이라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4월 착공에 들어간 신국제여객터미널 배후부지 개발사업인 골든하버의 기반시설도 단지에서 약 2거리로 가깝다. 골든하버는 크루즈나 카페리(여객과 차량을 함께 운반하는 선박) 등을 타고 인천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쇼핑, 레저, 휴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관광단지로 이곳에는 호텔, 콘도미니엄, 리조트, 복합 쇼핑몰, 워터파크, 마린센터, 컨벤션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설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3 센트로드 B403호에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1-1번지에 6월 개관할 예정이다.

토요경제 편집국  jajun66@nate.com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토요경제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