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1 건설 · 부동산
중흥건설 '광주 1호' 헬스케어 특화 뉴스테이 분양
  • 토요경제 편집국
  • 승인 2017.05.24 17:19
  • 댓글 0

▲ '광주 1호' 헬스케어 뉴스테이 투시도. <사진제공=중흥건설>

[자료제공=중흥건설] 중흥건설은 오는 26일에 광주 1호 헬스케어 특화 뉴스테이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남구 효천1지구 A-2블록에 들어서는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는 헬스 케어 특화 주거 서비스를 비롯해 뛰어난 교통과 교육환경 그리고 쾌적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미래가치까지 겸비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는 헬스 케어 특화 단지답게 이와 관련한 다양한 주거 서비스가 준비된다.

우선 헬스케어 매니저, 대형병원 연계 서비스(선한병원MOU체결), 셀프 건강검진실 등 헬스특화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며 도우미 서비스(유료), 카 셰어링(유료) 및 간단 차량점검, 입주 전담 코디 서비스 역시 제공돼 생활 편의를 높였다.

또 아나바다 장터, 단지 보안관, 문화생활강좌, 스포츠 동호회 등을 통해 소통에 주안점을 두었고 아이돌보미 교실, 생활체육 교실, 육아 품앗이, 재난 안전교육을 제공하며 육아 문제에도 특히 신경을 기울였다는 평이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는 교통 및 교육환경의 이점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제2순환도로 효덕IC, 국도1호선, 효천역 등이 인접해 광주시내·외와 나주혁신도시를 빠르게 이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신설 예정은 물론 효천중, 인성고, 동성고, 대성여고 등 광주 남구의 우수한 학군과 봉선동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이와 함께 효천 및 진월택지지구의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고 단지와 연결된 대촌천 수변공원 및 어린이공원, 대규모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 관계자는 610세대의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는 59단일평형이며 A·B·C·D·E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곳은 의무 임대 기간인 최소 8년 동안 안정적 거주가 가능한 것은 물론 임대료 상승률 5% 이하로 임대료 납부가 가능하며, 청약자격 제한이 없을 뿐만 아니라 취득세, 재산세와 같은 세금부담이 전혀 없으며 연말정산 세액공제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일정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일반공급은 30, 31일 이틀간 진행된다.

오는 29일에 특별공급 당첨자를 발표하고 일반공급은 다음달 5일에 발표하며 6~8일까지 3일간 당첨자 계약을 받는다.

오는 26일 오픈 예정인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의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393-55에 마련될 예정이다.

토요경제 편집국  jajun66@nate.com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토요경제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