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렉트로마트' 2호점 오픈…SM 뮤지션들과 축하공연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2호점 오픈…SM 뮤지션들과 축하공연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6.04.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경제신문=여용준 기자] 이마트가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점에 일렉트로마트 2호점이 문을 연다. 이마트는 개장을 앞두고 축하공연과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마트는 26일 오후 9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이마트의 통합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의 캐릭터 ‘일렉트로맨’과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를 비롯한 해외 유명 DJ가 함께 꾸미는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 SM 엔터테인먼트와 시작한 콜라보레이션 사업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유형의 상품 개발을 넘어서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무형의 문화 컨텐츠 형식이다.

이마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내포한 일렉트로맨 캐릭터를 채택해 이와 맥락을 함께 하는 대중문화 컨텐츠로 SM엔터테인먼트의 EDM 레이블과 손을 잡았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에는 이마트 영등포점에 통합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3호점이 오픈한다.

일렉트로마트 3호점 영등포점은 지난 12월부터 기존 이마트 영등포점 지하1층 매장 리뉴얼을 통해 오픈하는 점포로 1호점인 킨텍스점보다 1.6배 큰 매장 면적 4300㎡(약1300평)의 대형 매장으로 선보인다.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일렉트로맨 배지(2만개 한정)와 일렉트로마트 코믹스북(5000개 한정), 카드형 USB 16G(4200개 한정), 마우스패드(오픈당일 2000개 한정)를 증정한다.

구매금액별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일렉트로맨 티셔츠와 일렉트로바 커피를 20만원 이상은 샤오미 보조베터리를 제공하며 삼성카드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