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진, 유디치과 홍보대사로 위촉

김시우 기자 승인 2021.06.16 16:04 의견 0
가수 남진(왼쪽),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오른쪽)이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

[토요경제=김시우 기자] 가수 남진이 지난 14일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전국 110여개 유디치과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젊은 오빠’에서 이제는 ‘건치 오빠’로 변신해 유디치과의 홍보대사가 된 남진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모든 국민이 부담 없이 치과 치료를 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유디치과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매우 기쁘다”며 “나의 팬들과 내 노래를 사랑해 주는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위촉식에 참여한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은 “건강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56년간 꾸준히 국민가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진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 남진 홍보대사와 함께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촉식을 마친 가수 남진은 전국 110여개의 유디치과와 함께 구강건강 증진 및 구강관리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더불어 의료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디치과만의 사회공헌사업인 유디케어캠페인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